南森町の女性専用鍼灸院【藍采和-ransaiwa-】スクレラ分析に基づいた鍼灸治療で頭痛、肩こり、腰痛、婦人科系疾患、更年期症状、育毛、薄毛の悩みを完全個室で女性施術者が丁寧にカウンセリングし、治療いたします。


営業時間:【月火木金】10:30~18:30 【水】15:00~18:30 【土】10:30~13:30
【日】15:00~17:00 【祝日】ご希望により診療しております。ご相談ください。
 

2020年2月08日

A-1 픽처스가 애니메이션 시즌의 속도를 서두르고 영화와 함께 십계명 사가를 끝내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2018 년 일곱 치명적인 죄의 영화가 원래의 이야기라는 사실은 중요한 단서입니다. 나카바 스즈키가 다시 는 틈새에 가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만화 작가는 2018 년 말까지 거의 300 장까지 될 것입니다. 즉, 2019년또는 2020년에 두 개의 쿠르 세 번째 시즌이 출시될 수 있습니다. 나나쓰노 타이자이 만화의 세 번째 이야기는 아직 공식적으로 명명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만화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 새로운 성전쟁`이라고 불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의 시즌 4의 리드는 오픈 전쟁을 향한 행진과 카멜롯 왕국을 되찾기 위한 계획으로 시작될 것입니다. 만화 시리즈에 이어 1개월의 시간 차이는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시즌 3의 완벽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멜리오다스가 죽은 후, 악마 부족은 브리타니아를 침공하고 지배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자 성을 점령하려고 시도하고 재생 금지왕국의 방어에 여러 거룩한 기사를 이끌 때 그들의 논쟁의 여지가 통치가 종료됩니다. 반은 멜리오다스를 구하려 하고, 멜라큘라를 머리 뒤틀리는 기습 공격으로 처치하려 하지만, 멜리오다스의 죽음을 막을 수 없고, 죄의 지도자 일곱 마음이 하나씩 파괴되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볼 수밖에 없다. 에스타로사는 “사랑하는” 동생을 끝내며 울었지만, 너무 시끄러운 이유로 반을 말살하기도 했다. 멜리오다스가 엘리자베스의 품에 안겨 죽은 채로, 십계명은 정복의 임무를 떠났다. 쿠데타 시도 후 왕국이 재건되기 시작하자, 왕은 메달 의식으로 용감한 일곱 가지 죄를 기리게 됩니다. 멜리오다와 그의 친구들은 남은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를 찾기 시작한다.

신성한 기사 헬브람은 암살자를 파견하여 갑옷 거인을 분쇄합니다. 이 중요한 발전은 3,000년 전 제1차 성전쟁이 현재의 분쟁으로 이어진 선택의 결과이기 때문에 세 번째 무용담을 알리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멜리오다스가 악마 클랭을 배신한 것은 악마 일족과 여신 일족, 요정 일족, 자이언트 클랜, 인간으로 구성된 오명 얼라이언스 사이의 갈등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 때, 여신 일족은 영원한 어둠의 관으로 악마 일족을 봉인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희생하지만, 악마와 함께 이제 인간의 몸을 소유하여 여신 일족의 전 낙인 얼라이언스 지도자를 해제. 엘리자베스와 죄들과 만난 이 지도자들은 새로운 낙인 동맹을 맺어 제2의 거룩한 전쟁을 벌인다. 현재의 진도에 따라, 두 번째 시즌의 에피소드 24는 아마도 그 이야기 아크가 깜짝 트위스트와 절벽 행거 엔딩을 제공하기 때문에 177 챕터 주변어딘가에서 끝날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챕터 195이기 때문에 그 결말은 영웅의 귀환을 특징으로하지만, 또한 안티 악당으로 캐릭터를 설정합니다. 어느 쪽이든, 만화의 진행은 2018 년 말까지 일곱 치명적인 죄의 시즌 3에 대한 충분한 공간을 남길 것이기 때문에 좋은 소식입니다. 헨드릭슨의 압도적인 힘에 의해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가 패배하는 것처럼 보일 때, 엘리자베스의 힘은 그녀에게 돌아온다. 나나쓰노 타이자이 타임라인에서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의 이야기가 언제 열리게 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주요 비주얼이 일곱 번째 죄인 에스카노르 경을 보여준다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이 캐릭터는 나나츠 노 타이자이 시즌 2의 두 번째 쿠르까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영화의 이벤트가 주요 만화 타임라인의 주요 이벤트 간의 시간 간격으로 설정되거나 전편이라고 예측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나쓰노 타이자이 영화에 초점을 맞춘 인퀴지터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진짜 일곱 치명적인 죄 시즌 2는 일곱 치명적인 죄라고 : 계명의 부흥 (나나츠 노 타이자이 : 이마치메 노 후카츠). 넷플릭스 재팬은 일본에서 방영되는 에피소드를 방영중이다. 이 애니메이션은 2018년 1월 13일 일본에서 처음 방영되기 시작했지만, 넷플릭스에서 영어 자막/더빙이 국제 출시될 지는 불확실하다.

2020年2月8日

コメント